본문 바로가기


축! 전국대학작업치료교수협의회 주체 “작업치료홍보 UCC 공모전”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축! 전국대학작업치료교수협의회 주체 “작업치료홍보 UCC 공모전”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작업치료학과2015-06-17

 

http://youtu.be/sGTjQOMEF6A(최우수상)

우리대학 작업치료학과 1학년 학생들이 전국대학작업치료교수협의회 주체 작업치료 홍보 UCC 공모전(2015)에 응모하여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획득하였습니다.

원광대학교 작업치료학과는 2014년도에 신입생을 모집한 신설학과로,  1,2학년인 학생들만으로 구성된 신설학과의 팀이 UCC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경우는 이례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상의 의미가 큽니다.

최우수상 수상을 한 동영상은 2분 1초의  “Thank you, occupational therapist”라는 주제로 장애를 가진 모든 사람들의 곁에 작업치료사가 삶의 질과 참여를 증진시키기 위해 언제나 함께하고, 감사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수상은 작업치료의 역사와 역할이라는 제목으로 일반인들에게 국내외 작업치료의 역사 및 작업치료사가 어떤 일을 하는 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입니다.

수상한 학생들에게 축하를 보내며, 비록 이번에 수상을 하지는 못했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응모한 나머지 학생들에게도 응원을 보냅니다.